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디자인파일 업로드 전 체크사항]
작성자 BY. 케이스연구소 (ip:)

[디자인파일 업로드 전 체크사항]

안녕하세요 케이스연구소입니다. 

주문 전, 디자인 가이드라인 체크사항 안내드립니다.😊




▶ 📄기본 유의 사항

▪️  디자인파일은 ai파일로만 제작 가능합니다. 포토샵(psd)파일이나 이미지 파일만으로는 제작이 불가합니다.

▪️  ai파일을 하나로 정리 후, 각 칼선마다 칼선위에 기종/수량 기재 바랍니다. (ex 아이폰13_2개)

▪️  기종/수량 기재 위에 품목 및 옵션 기재 바랍니다. (무광 하드케이스)

▪️  파일 명은 발주하시는 [발주일자_업체명 성함]으로 기재 바랍니다. (ex 1018_케이스연구소 홍길동)

▪️  위탁배송시 AI파일 디자인 위에 받으시는 분 성함기재 부탁드립니다.

▪️  파일은 일러스트레이터(ai) cs6이하의 버전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
상위 버전으로는 진행이 불가능합니다.

▪️  전달받은 ai파일 그대로 제작 되는 점 미리 안내드립니다. (색상, 디자인, 칼선, 기종, 옵션 등)

▪️  파일 업로드 후 수정사항이 있을 시 파일 옆에 (최종),(수정) 등의 문구를 추가 후 업로드 부탁드립니다.

삭제 후 다시 파일을 업로드를 원하실 경우에는, 유선상 연결 또는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한 카카오톡으로 문의 바랍니다.

* 발주 중에 디자인 파일의 일부 또는 갯수, 칼선 등의 변경은 일절 불가능 한 점 미리 안내드립니다 *

▪️   파일은 CMYK로 작업해주시기 바랍니다.

▪️  파일 1개 당 용량 100MB 이하로 작업 부탁드립니다.

▪️  저작권이 있는 브랜드 로고 또는 저작권 관련 디자인의 경우, 제작이 불가합니다.

개인소장 또는 브랜드 업체 요청 시 에만 제작이 가능합니다.

▪️  블랙 색상을 사용할 때에는 cnyk값을 c:99 / m:99 / y:99 / k:99로 부탁드립니다.

(개인소장 또는 브랜드 업체요청 발주일 경우, ai파일에 기재 부탁드립니다.)

▪️  발주 파일 확인 중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유선상으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

가입할 당시 전화번호를 한번씩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
▶ 📱칼선 관련 사항

▪️  칼선의 크기는 절대로 변경되어선 안됩니다.

제작시 디자인 위치가 변경 되기 때문에 제작이 불가능합니다.

▪️  칼선은 실제 케이스의 크기에 맞춰져서 작업되었습니다.

그렇기에 칼선의 크기조절, 일부 삭제, 변경 등의 수정이 있을 경우 제작이 불가합니다.

▪️  디자인 작업 완료된 칼선은 각 디자인칼선마다 디자인과 칼선 선택 후, 그룹 부탁드립니다.

그룹화가 제대로 되어있지 않아 디자인요소가 누락되어 제작될 경우, 고객님 부담이됩니다.

▪️  uv인쇄 품목의 경우, 칼선의 위치가 완전한 중앙 또는 특정 위치의 디자인의 칼선 작업 후,

실제 인쇄 위치와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

(ex, 탱크젤하드 하단에 마름모 위치, 케이스의 테두리를 두르는 디자인, 카드젤리의 카드 위치, 카메라 위치, 버튼 위치 등)

▪️  디자인 칼선 작업 방법은 [ 인쇄제작 ] 에서 원하시는 제품, 상세페이지 쪽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

▶ 📸이미지 관련 사항

▪️  디자인에 사용하는 이미지는 꼭 포함(Embed) 처리 부탁드립니다.

▪️  디자인에 사용하는 텍스트는 꼭 윤곽선처리 또는 확장 부탁드립니다.

▪️   RDG 화이트 작업시, RDG화이트 부분이 복잡한 면, 여러면으로 되어있을 경우,

 일부 삭제 되어 일부분 투명하게 제작 될 수 있습니다. 발주 전 최대한 깔끔하게 정리 부탁드립니다.

 (여러면일 경우, 패스파인더 < 합치기로 한 면으로 정리)

▪️  RDG화이트 작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아 디자인요소가 누락되어 제작될 경우, 고객님 부담이 됩니다. 

▪️  RDG화이트 부분에 디자인 효과가 적용되어 디자인요소가 누락되어 제작될 경우, 고객님 부담이 됩니다.

▪️  이미지 제작 시 해상도가 높은 이미지를 사용 부탁드립니다.

▪️  UV인쇄 품목의 경우, RDG화이트 작업 부탁드립니다.

▪️  RDG화이트는 벡터로만 제작이 가능합니다. 이미지 또는 색상코드만 같을 경우, RDG화이트로 인식되지 않습니다.

   이미지로 된 디자인의 경우, 디자인 규격에 맞게 펜툴로 따서 RDG화이트를 깔아주시거나

   이미지를 선택 후 -  이미지추적 < 윤곽  - 확장 후 RDG화이트 견본색상을 지정해주시기 바랍니다.

▪️   RDG화이트 생략 시, 디자인의 일부분 또는 전체가 투명으로 제작됩니다. RDG화이트에 불투명도를 조절할 경우, 인식 오류로 RDG화이트가 생략 될 수 있습니다.

▪️  RDG화이트 부분이 여러번의 그룹으로 묶여있을 시, 기계에서 인식하지 못하여 일부분 또는 전체 RDG화이트 부분이 생략되어 제작 될 수 있습니다. 

 그룹을 단순화하여, 작업 부탁드립니다.

▪️  파일을 최대한 정리 부탁드리며, 선으로 된 디자인이나 패턴의 RDG화이트는 확장하여, 면으로 변경 부탁드립니다.

▪️   jpg나 psd로 작업한 이미지를 올리는 경우, 디자인에 제약이 생길 수 있습니다.

    (픽셀이 깨져 선명도가 떨어질 수 있으며, 되도록이면 벡터로 된 디자인을 사용해주세요)

▪️  화면의 디자인 컬러와 제작된 상품의 색상이 100% 같을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제작상의 열처리 제작 과정 또는 기종과 제품에 따라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, 원하시는 컬러가 있을 경우에는 샘플 제작을 권장드립니다.

▪️ 모든 제품의 중앙/카메라 구멍 등의 위치에 100% 맞을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

그 밖의 각 상품별 유의사항은 주문제작상품 각 상품별 상세페이지에 기재되어있습니다.

위 사항들을 숙지하지 않고, 제작한 파일로 인한 불량은 환불이 불가합니다.









첨부파일 :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스크롤-업!
스크롤-다운!